현대 공인중개사 사무소

ღ(˘ܫ˘) = CAR CAR CAR

황당 '과태료' 추적해보니…'번호판' 같은 차가 또?

Joshua-正石 2022. 10. 11. 10:26
728x90

 

 


같은 번호판을 단 2대의 차량이 동시에 존재하는 황당한 일이 벌어졌다.

외국이 아닌 국내의 얘기다.

10일 KBS 보도에 따르면 A씨는 지난 3월 강원도 춘천에서 주정차 단속에 걸렸다는

내용의 과태료 고지서를 받았다. 문제는 A씨가 그날 거기 간 적이 없었다는 것이다.

A씨가 있는 장소는 춘천과 200㎞ 떨어져 있었다.

고지서 속 번호판은 분명 A씨 것과 같았다. 하지만 차종은 달랐다. A씨는 인터뷰에서

“저희 차량이 아니다. 차량 색깔이 다르고 차종도 조금씩 다르고 회사 메이커도 다르다.

그런데 차 번호는 동일하다”고 했다.

 

 


A씨는 지방자치단체와 경찰에 신고했는데, 7개월째 해결이 되지 않고 있다.

그러는 사이 문제의 차량은 같은 장소에서 반복적으로 단속에 걸렸다.

애꿎은 A씨만 체납 고지서를 받게 됐다.

단속카메라에 찍힌 곳은 춘천의 한 병원 앞. 이 근처에서만 4차례에 걸쳐 똑같은

번호판 차량이 단속카메라에 촬영됐다.

A씨는 “오죽했으면 제가 춘천에 올라가서 사건을 처리하겠다고 한 적도 있다.

경비는 당신(경찰)에 청구할테니 처리해달라고 했다. 그만큼 절박하다”고 했다.

그러나 경찰에서는 “CCTV에 운전자 얼굴이 찍혀도 신원을 특정하기 어렵다”

“이 사건에만 집중할 수 없다”는 반응이 돌아왔다.

춘천시 관계자는 KBS에 “저도 처음 보는 일”이라며 “어느 쪽이 잘못된 건지

지금 특정을 못한다. 일단은 특정되기 전까지는 (고지서를) 보낼 수밖에 없었다”고 했다.

 

 

 

 

 

 

https://news.nate.com/view/20221011n04930

 

황당 '과태료' 추적해보니…'번호판' 같은 차가 또? | 네이트 뉴스

사회>사회일반 뉴스: 같은 번호판을 단 2대의 차량이 동시에 존재하는 황당한 일이 벌어졌다. 외국이 아닌 국내의 얘기다.10일 KBS 보도에 따르면 A씨는 지난 3월 강원도 춘천에서 주정차 단속에

news.nate.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