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X5 외관 변화의 가장 큰 특징은 전면부 그릴과 헤드램프, 범퍼의 에어덕트 형상이
완전 변경된다는 점이다. 앞서 조명이 적용된 그릴 테두리가 예상되는 영상과 함께 범퍼
에어덕트를 수직으로 변경하고 인테이크 홀 디자인도 예전과 전혀 다른 모습을 하고 있다.
특히 전면 에이프런과 헤드 라이트 형상과 그래픽, 범퍼와 그릴부, 램프류 베젤
마무리까지 모두 예리한 형상으로 마무리했다. 따라서 유연한 선으로 부드럽게
전달됐던 전면부 감성이 날카로운 분위기로 돌변했다. 후미등도 L자 모양을 X자로
변경하고 배기구 크기를 줄여 정돈감을 강조했다.
대시보드에는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14.9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하나로 이은
커브드 스크린을 적용했다. 대부분의 차량 기능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제어할 수
있어 센터페시아의 물리적 버튼 대부분이 사라졌다. 최신 버전의 iDrive로 음성 명령
수행 성능을 높이고 에어벤트 그리고 변속기 레버 타입에도 변화를 줬다.
신형 X5에는 마일드 하이브리드를 포함한 다양한 파워트레인이 탑재될 예정이다.
주력인 4.4리터 V8 트윈터보 엔진은 530마력의 최고 출력과 750Nm의 최대 토크,
4.3초대의 가속력을 발휘한다. 이 밖에 6기통 가솔린과 디젤 엔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도 갖췄다.
이 가운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25.7kW 용량의 배터리를 탑재해 순수 전기 모드로
최대 110km 주행이 가능하다. 트림에 따라 2축 에어 서스펜션, 사륜구동,
최대 22인치 휠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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