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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올해 새롭게 선보인 넥스트 제너레이션 포드
레인저(Next-Gen Ford Ranger)의 랩터(Rapto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인저 랩터는 험로 주행 상황에서 그 진가를 발휘하는 퍼포먼스 픽업트럭이다.
고강도 프레임을 바탕으로 제작된 레인저 랩터는 2.0L 바이터보 디젤 엔진과 10단
자동변속기가 파워를 전달해 거친 오프로드 환경에서도 높은 성능을 보여준다.
랩터의 연비는 9.0km/L(복합연비 기준)이며, 최고 출력 210마력과 51kg∙m의
최대 토크를 만들어낸다.
주행모드는 총 7가지로, 온로드를 위한 노멀(Normal), 스포츠(Sport), 슬리퍼리(Slippery)와
오프로드와 험로 주행에 특화된 바하(Baja), 락 크롤(Rock Crawl), 샌드(Sand),
머드/러츠(Mud/Ruts)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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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바하 모드와 락 크롤 모드는 랩터의 오프로드 주행능력을 더욱 높여주는 특화된
주행모드로, 바하 모드는 오프로드 고속 주행용, 락 크롤 모드는 바위 등으로 이루어진
심한 경사 환경에서 선택된다.
이러한 랩터의 다양한 주행모드는 지형 및 도로 상황에 맞는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셀렉터블 드라이브 모드(Selectable Drive Mode) 다이얼을 통해 손 쉽게 변경할 수
있으며, 오프로드 주행 시 유용한 리어 디퍼렌셜 락킹(Rear Differential Locking) 기능과
스티어링 휠에 부착된 패들 시프터를 활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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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인저 랩터의 디자인은 글로벌 트럭 디자인 DNA를 토대로 강인하면서도 다양한
사용 목적에 부합하는 실용적인 내∙외부를 갖추고 있다. 전면의 디자인에서는 시그니처
C-클램프 헤드라이트와 레인저 최초의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 랩터에만 장착되는
웅장한 FORD 레터링을 탑재했다.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는 다이내믹 밴딩 라이트(Dynamic Bending Light),
글래어 프리 하이빔(Glare-Free High Beam) 및 자동 다이내믹 레벨링
(Auto Dynamic Leveling)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우수한 조명 성능을 발휘하며
주행 시 마주 오는 차량 모두에게 안전한 조명을 제공한다. 올 웨더 매트, 본넷 프로텍터
등 레인저 차량을 위한 액세서리들로 개인의 개성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 연출까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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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기 조종석에서 영감을 받은 레인저 랩터의 좌석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견고하게
운전자를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유니크한 레드 스티치 장식과 고급 소프트
터치 소재로 내부 디자인을 마감했다. 센터 스택에 위치한 12인치 대형 세로 터치스크린을
통해 운전자가 보다 직관적으로 사용 및 조작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오디오가 탑재되어, 탑승자에게 보다 생생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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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스트 제너레이션 레인저 랩터는 5월부터 고객 인도가 시작될 예정이며,
가격은 부가세 포함 7990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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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 4세대 레인저 랩터 출시
[BY 오토뷰]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올해 새롭게 선보인 넥스트 제너레이션 포드 레인저(Next-Gen F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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